삼성전자 어린이날 행사, 다녀왔어요....

 

삼성전자

우리나라가 내놓은 세계 초일류 기업...

지인의 도움으로

해마다 5월 5일 어린이날

삼성전자 디지탈시티 수원사업장은

회사를 오픈하고, 회사 직원들의 가족을 초청해서 

즐거운 행사를 하네요.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 

경기 수원 영통구 삼성로 129에 자리잡고 있어요.

이름만으로도 참 대단해요.

" 삼성로 " 라는 거리 자체의 이름....

삼성전자의 회사내에

많은 행사 무대가 꾸며져 있어

가족단위로 텐트, 돗자리로 자리잡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이 긴 줄이 무얼까요?

어린이날 행사 사은품 받으려는 줄이예요.

ㅋㅋㅋ 

한 가족에 사은품 한 개...

 

실제 헬리콥터를 전시해서

탑승과 함께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하늘을 날았으면 하는 아쉬움을 안은 채...

아이들에게 양보하고 과감히 패스 ----

 

♬ ♪ 어디선가 들려오는 흥겨운 음악소리....

미국 HUMMER 차량을 개조해서

아주 즐거운 음악을 안겨주네요.

 

삼성전자 사옥 명칭도 멋져요.

R3, R4 ....

38층에 위치한  

임원회의실에서 전망을 관람했어요.

 

엘리베이터로 가는 도중에 만난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

어릴때는 짖궂은 상상과 말로 괴롭혔었는데.... ㅋㅋ 

 

자, 드디어 입장했어요.

벽면에 걸려있는 삼성전자 전경사진

 

 

이제 38층에서 바라보는

삼성전자 파노라마 풍경이예요.

 

삼성전자, 정말 넓어요.

점심도 구내식당에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배불리 먹었어요.

메뉴가 6가지 정도 됐어요.

한 가지를 더 먹고 싶었는데

삼성전자 직원카드로 "찌익" 하고 결재...

우와~최고예요.

 

배도 부르고, 다리도 아프고

어린이날행사를 다니던 중

국군의 태권도 시범행사가 있어서

걸음을 멈추고 넋을 잃고 봤어요.

제 딸이 태권도 K-TIGERS 시범단에

몸담고 있어서 꼭 보여주고 싶었어요.

국군 태권도 시범단 영상이예요.

 

참 재미있었던 하루였어요.

내년에도 다시 한번 와보고 싶어요.

삼성전자 어린이날 행사 입장권이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기도 한다고 해요. 

대~단~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