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 이제 대중 곁으로 많이 다가왔죠?

골프문외한인 제가 GDR아카데미 에서 3개월 연습...

스크린골프, 머리 올렸어요.

 

고급 스포츠로 여겨지던 골프,

이제 저도 친숙해지려고요.

 

골프대중화를 이끄는 최고의 힘은

멀고 먼 필드보다 

가까운 스크린골프장 입니다.

 

골프 초보가 가 본 스크린골프장,

그 첫 경험을 남깁니다.

 

2019년 2월까지 저는 골프 문외한이었습니다.

다른 분들과 골프를 제외하고

어떤 것도 함께 어울리는데...

골프만 제외였어요.

 

큰 맘 먹고, 골프연습장 등록했어요.

2019년 3월 1일 , 시작 !! 

GDR아카데미

 

모든 초보들이 그렇게지만

7번 아이언으로 똑딱이 , 1/4 , 하프 스윙 ....

정말 인고의 시간이 따로 없어요. ㅋㅋㅋ

 

다른 연습장은 다녀본 적이 없어서

비교를 할수가 없어요.

하지만, 장점은 있어요.

차가운 추위 , 부슬부슬 내리는 비 , 끈적거리는 더위 ....

이런 날씨에 관계없이 항상 할수가 있어요.

 

약간의 골프연습장 사용료를 지불하고,

( 새롭게 오픈하는 GDR아카데미 광고를 보고서

3개월 등록에 무료 1개월 추가,,, 결국 4개월 획득 ~~)

연습장에 구비된 연습채를 휘두릅니다.

 

" 나스모 " - 나의 스윙 모습 

어쩌다 잘 맞은 날엔 혼자 나스모에 저장된

내 스윙의 모습과 거리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띄우곤 해요.

골프존 어플을 사용하면 

골프존 스크린골프연습장을 가는 것이 

다 기록으로 남는대요.

 

필드는 먼 꿈 이야기 같고

아쉬운대로 스크린골프장 에서 골프를 해 보고 싶은게

첫번째 욕심입니다.

 

 

시간은 노력을 헛되이 하지 않는 법...

( 물론 , 자기 만족입니다.)

아이언7번을 2달 반 휘두르고,

드라이버를 일주일 배우네요.

 

GDR아카데미 골프연습장에서

인사를 하며 지내는 지인에게

스크린연습장을 함께 가달라고 졸랐어요.

다행히 좋으신 분이라서 선뜻 응해주십니다.

 

드디어 날짜가 잡혔어요.

2019년 06월 04일....

지인분께서 가 본 경험이 있는

골프존파크 를 예약을 하셨어요.

이제 GDR아카데미에서 골프채를 휘두른 결과를

테스트 받는 기분이었어요.

 

                                                         TWOVISION 으로 굉장히 좋은 시설이래요.

 

 

듀얼스크린과 듀얼스윙플레이트,

이번엔 왕초보가 있어서

듀얼스윙플레이트는 사용을 패스했어요.

 

스크린골프시간은  18홀 , 약 2시간 가량 걸리네요.

2시간을 느낄 겨를이 없답니다. ㅎㅎ

스크린골피비용은 18홀 1게임 , 2만원 지불...

나중에 게임 끝나고서 사장님께서 골프공 선물 주셨어요.

평소보다 20m 가량 더 비거리를 자랑하는 골프공....

이건 언제 써 볼까요? ^0^

 

연습 스윙 몇 번하고서

게임 시작합니다.

첫 티샷 !!!! 기분 최고네요.

 

저의 드라이버 영상입니다

 

스크린으로 보여지는 멋진 골프장 배경....

아, 골프장은요,

가장 쉬운 자유CC 로 했어요.

멀리건 3회 ...

( 멀리건은 내가 친 타구를 취소하고 다시 할 기회예요.)

 

드라이버 티샷 > 아이언 > 퍼트 등의

간단한 순서예요.

그치만 각 골프채마다의 본인의 비거리를 알아야 해요.

이것이 실력을 좌우하네요.

 

어설픈 티샷으로

OB , 해저드 , 벙커 , 러프 , 그린 , 퍼트 등

많은 경험을 했네요.

13개의 골프채와 뜻하는 대로 안 되는 스윙,

연습 정말 많이 해야겠더라구요.

모든 골퍼분들 존경합니다.

 

자, 이제 저의 어설픈 스크린골프 첫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잘 모르는 제게 친절히 알려주신 안팀장님, 고마워요.

너무 좋으신 분이예요.

기회가 되면 제가 보은을 해야겠어요.

 

이제 보다 나아진 저의 골프 얘기,

지켜봐 주시고, 알려주실거 있으면

많이 알려주세요. 

모든 분들이 저의 스승님이십니다. 꾸~뻑~~